반응형

 

가와사키 닌자H2R 스펙

 

 

 지난 2014년 10월에 가와사키가 발표한

닌자 H2R 배기량 998 직렬 4기통

 

엔진과 슈퍼차저를 통해 310마력
최고출력을 발휘하는 괴물 오토바이죠.

 

더 끌리는건 디자인 호불호가 갈린다고 예상들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무조건 호호호입니다.

프론트 카울의 포지션으로 인해 램 흡기구는

그 효율상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고

 

 

 

카울의 굴곡이나 라인은 주행풍을 최대한

매끄럽게 흘려 보낼 수 있도록 제작.


날개처럼 양쪽으로 돋은 친 스포일러는 다운포스를 발생시켜
프론트 휠의 접지력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막강한 출력과 토크를 제어하기 위한 다수의

전자제어 시스템도 적용되었는데요.

 

트랙션 컨트롤, 런치 컨트롤 모드, 엔진 브레이크 컨트롤
ABS, 퀵 시프터를 탑재하였다고 합니다.

반응형

'자동차 정보 > 바이크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하 2015 NMAX 런칭  (0) 2018.10.31
야마하 2015 XVS1300 CUSTOM  (0) 2018.10.30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