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착용한 사진)


오늘 후기 및 리뷰의 상품은 국민 신발이라고

할 정도로 남녀노소 인기가 많은

나이키 코르테즈 레더 운동화인데요.

 

 

짜잔! 드디어 도착한 나이키 코르테즈 레더!!

저같은 경우에는 해외 배송을 이용해서

 

한 한달? 정도 걸린거 같아요... 구매 신청 후 보름? 정도

기달리다가 너무 안와서 문의해보니.. 요즘 확인 통과가

강화 되어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보고 싶던 운동화를 보니! 너무나 좋은 것!

다행이 신발에는 아무 문제없이 와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주문한 '나이키 코르테즈 레더' 운동화의
구매처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면,


구매처: 넘버99 (온라인 쇼핑몰)라는 곳에서 구매하였구요.

가격은 64,000원 (해외 배송비 포함) 해외 배송비가

25,000원이더라구요.. 나름 싸게 잘 산거 같아요><

 


(착용 사진)

 

운동화 착용 후 사진인데요!

착용감은 일반 첫 운동화 착용감이랑 비슷하네요.

 

아 그리고 착용 신발 사이즈는 275이며,

구매 할 수 있는 사이즈는 225~ 280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착용 사진) 다리털 정말 죄송합니다...ㅎㅎ;


흰검이라 약간 관리하면서 신어야 할꺼 같은데요.

나이키 코르테즈 레더 운동화 색상 중에는

그래도 흰검이 제일 이쁜 거 같아요!

 


(착용 사진)


또 한, 저는 저렇게 발목을 보여주는 패션이

좋아서 특히 이 신발이 맘에 드네요><!

 

(털만 안보인다면.....왁싱을..)

 

 

이상 '나이키 코트레즈 레더' 흰검 운동화의
착용 샷과 리뷰 후기를 갈약하게 적어 보았는데요!

 

남녀노소! 커플운동화! 봄철 운동화!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