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부터 휠라 헤리티지 농구화 케이지 TC에 대해

리뷰 및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휠라 헤리티지 농구화 케이지 TC에 대해

알아보자면!

 


길거리 농구에서 영감을 받아 1993년 첫 선을

보인 CAGE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서브컬처의 상징물인 '철 그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농구화이며, 당시 NBA 선수들의

농구화로 착용되었고 농구화로서 뿐만 아니라

 

 

 

수많은 힙합 뮤지션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힙합문화에서 당당하게 한 틀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 CAGE TC의 발목 밴딩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휠라 헤리티지 농구화 케이지 TC의

구매 가격은 79,000원이구요.

 

 

구매처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온라인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이쁘죠?ㅎㅎ

사이즈는 10단위로 230~280mm까지 있으며,

색생은 화이트로 구매 하였습니다.

 

 

제품의 주 소재로는 겉감: 합성가죽이고,

안감: 폴리에스터100%, SOLE 합성고무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뒷면을 보면 발목 밴딩으로 한 층 캐쥬얼함과

편안함을 주는거 같아요><

 

 

착용 컷으로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

 

우선 발목 밴딩을 보이도록 하기 위해 바지 밑단을

접어 주는 센스!

 

 

착용감은 역시나 편안하고 밴딩이라

딱딱하지 않고 늘어나는게 포인트 인거 같아요ㅎㅎ

 

 

이렇게 갈약한 휠라 헤리티지 농구화 케이지 TC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화이트 색상이라 관리 잘하면서 신어야 하지만

나름 괜찮은 가격대에 좋은 상품을 구매한거 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네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