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성들도 이젠 관리하는 시대인 만큼!!

 

오늘은 남성 비비크림 중 현재 필자가 사용 중인

제품을 리뷰&후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제품 이름은 '로하셀 올 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라는

제품이구요.

 


제품 박스 뒷면을 보시면

3종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이라고

되어 있네요.


또 자외선차단 SPF50+/ PA++++이라고도

나와 있습니다.

 

 

추가 정보로 윗 사진을 보시면, 심플 그루밍!

한 번의 터치로 깔끔한 남성 피부

스타일링 완성! 이라고 나와있네요!!

 

 

 

윗 사진은 제품의 정면부 인데요!

로하셀의 로고와 검은색으로 나름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필자인 저도 쿠션타입 비비는 처음이라...

늘 여자분들께서 출근길이나 화장 고칠 때 가끔

 

보던 기억에 저도 그렇게 할꺼라는 생각을

하니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ㅎ

 

 

쿠션과 뚜껑을 열어보니...두 가지의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한가지는 거울?에 부착되어 있는 필름을 제거한 후에

사용하라는 말과 사용 후 반드시 용기의 뚜꺼을

완전히 닫으라고 되어 있네요.

 

 

두 가지의 설명을 뜯어 손으로 쿠션을 찍어보았습니다.

그러더니 비비크림이 묻어 나오네요ㅋㅋㅋ

 

 

이젠 쿠션으로 해보니 잘 묻어나오네요!

신기방기 하면서도 쿠션을 잡을 때

손가락이 약간 어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윗 사진은 참고용으로 알고 계시면 좋은데요!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건조함으로 인해

제품 사용시 잘 안 묻어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럴때 모찌 스펀지(제품 스펀지)를 뒤집어서

사용하시면 다시 비비크림이 잘 묻어 나온다고 합니다!!

 

제품을 손등에 해봤는데요!

잘모르시겠죠?ㅎㅎ 제품을 바르고 보니 티가 잘안납니다.

 


얼굴에도 해보니 어느정도의 보정과 약간의 윤기?가

나는데요. 타 비비크림이나 기능성 썬크림 등

확! 티나는게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로하셀 올 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 장단점은? (개인적인 생각)

 


장점:

 

1.휴대하기 편리하다.

 

2.약간의 보정으로 많은 티가 안난다.

 

3.향기도 나름 괜찮고 건성 피부라 자주 각질 및 비비가

뜨는데 그렇지 않는다.

 


단점:

 

1.제품을 쓰다보면 스펀지가 금방 건조해지는 거

같은 느낌이다.

 

2.잊어 먹기 쉬운 휴대용 단점아닌 장점.

 

3.필자 생각하기엔 좀 비싼 가격... 3만원 금방 다

쓸꺼 같은데... 다쓰면 또 사야하는데..3만원이라니 ㅠ

 

4. 용량이 그렇게 많지 않은 느낌(한달은 감.)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