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번에 휴대용으로 유닉스
미니쉐이보 면도기를 구매 하였는데요!

 

제가 수염이 빨리 자라는 편이라
들고 다니면거 사용해 볼려고 합니다!

 

자! 이제 제품에 대해 개인적인 생각과 평가를
얘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박스 안면과 뒤면인데요.


미니 쉐이버 면도기는 USB충전식이라 언제 어디든지
충전이 가능하는 말씀!!

 

상품 구성은 이렀습니다!


어탭터, USB 충전줄, 케이스, 설명서, 면도기가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케이스속에 쏘옥! 들어가구요.
크기도 알맞은 느낌이라 매우 만족스럽네요!

이제 뚜껑을 열고 위이이이잉!!
개인적으로 제 수염 자르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수염이 잘 잘립니다!

 

다만...진동이 쌔다는...
면도 다하고 나면 손이 약간 떨고 있네요ㅋㅋㅋㅋ

 

사용시 주의사항

 


모든 전자제품은 사용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셔야 안전하게 오래!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또 완충 후 45분 사용이 가능 하며,
방전 후 에는 8시간이면 완충이 된다고 합니다!

 

10시간 이상 충전시에는
배터리 수명이 단축된다고 하네요..

 

이번엔 제품 보증서

 


구입일로부터 약 1년동안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보증서가 꼭 필요하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면도기 청소 하는 방법

 


케이스 안에 솔이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사용 3일 후에 한 번 청소를 해주는 편입니다.

 

전...빨리 자라기 때문에 ㅠㅠ 암튼! 청소 하는

방법에 맞게 해주시면 됩니다.​

 

전국 A/S 및 고객센터 번호

 


수리를 의뢰할 때 유의사항과 보증서에
관해서 등이 적혀 있습니다.

 

또 꼭! 확인하세요! 라는 문구의  내용이 있는데요.
한 번 읽어 보시면 될 꺼 갔습니다.

 

좀 더 면도기를 사용해바야 알겠지만
저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상 유닉스 미니쉐이버 리뷰&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to Top